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여러분들은 선그라스 어떤거 쓰고 계신가요? 고민 중이시라면 리에티 선글라스로 장만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바닷가나, 계곡, 여행 놀러 갈 준비들 많이 하시죠?

 

요즘 핫한 브랜드 리에티 선글라스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리에티 선글라스는 대단 한것이 장인들이 한땀 한땀 손수 핸드메이드로 제작을 한다고 합니다.

브랜드도 단독 런칭하였고, 아시안 핏에 맞는 디자인 또한 새롭게 출시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리에티는 요즘뜨는 선글라스 답게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리에티 홈페이지 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보기만 해도 퀄리티가 느껴 집니다.

 

리에티 선그라스는 연예인 선글라스 로도 많이 유명한데요.

요즘 핫한 브랜드이니 만큼 연예인들이 협찬을 받아서 많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딴라라에서는 아예 리에티 매장이 나오면서 혜리가 선글라스를 초이스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연예인들이 쓰는 선글라스인 만큼 저도 한번 착용 해보고 싶네요.

 

선글라스의 모양이나 티테일이며, 요즘 젊은이들에게 맞추어서 나온 제품 인냥 퀄리가 매우 좋아 보이네요.

색상도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 들어 가셔서 구경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은 받고 있는 제품 인것 같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지금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에 있지만, 선글라스 매니아 들은 리에티 선그라스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으로도 선그라스를 쓰고 있지만, 둘 중 하나는 좋지 않기 마련인데, 선글라스 케이스 까지 디테일에 신경 쓴 모습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선글라스 브랜드라는 키워드를 치면 명품 들이 줄줄이 나왔는데, 이제는 리에티 선글라스가 핫 합니다.

 

연예인들도 눈이 있고 듣는 귀가 있는데, 괜히 리에티 선글라스를 협찬 받아 쓰는게 아니었습니다.

연예인 선글라스로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리에티 선글라스 저도 한번 착용해 보고 싶네요.

악세사리랑 같이 있는 저 모습 보세요, 아주 가지고 싶어 미추어 버릴거 같습니다.

 

여름이면 많은 분들이 개인적인 이유로 선글라스를 찾으 십니다.

여행, 운전, 각가지의 이유가 있지만, 요즘은 선글라스도 하나의 트렌드 입니다.

우리가 매일 입는 옷과 마찬 가지란 말이죠.

 

2016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루어진 리에티 선글라스로 우리모두 연예인처럼 간지나게 착용해 보자구요.

 

그 이외에도 리에티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 , 정품 브랜드 인증, 핸드메이드 인증 자부심이 대단한 브랜드 입니다.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회사 경영 마인드 까지 소비자를 이끌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거 같습니다.

 

다가 오는 7월 마지막주 여자 친구 생일인데, 선글라스가 없어서 리에티 선그라스로 선물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하면 이쁠거 같은 마음이 크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디자인이죠, 선물로 받는다고 한다면 싫어 하는 사람이 없을거 같아서 선물로 준비 하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리에티 선글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여러 가지 디자인의 선글라스가 많이 준비 되어 있으니, 자신의 얼굴 형에 맞는 선글라스 굿 초이스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니 이미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 후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그만큼 요즘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선그라스 브랜드 리에티 선글라스 입니다.

 

트랜드 리더 채정안과, 황신혜 딸 이진이양이 리에티 선글라스를 착용 한 후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보면 볼수록 매력 포텐이 터지는 선글라스네요.

 

모델, 연예인, 배우, 할것 없이 남녀 노소에게 사랑받는 선글라스 브랜드 인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도 이거 착용 하면 이런 포스가 나올거 같다는 믿음이 생기네요 ㅎㅎ

 

 

이번 여름은 작년과 다르게 자외선이 강하다고 합니다.

여름 눈 건강 확실하게 챙기 시면서 일석 이조로 트랜드 리더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홈페이지 URL을 링크로 올려 드릴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들어가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리에티 선그라스 홈페이지 : http://www.rieti.co.kr/

 

포스팅은 

 

 '리에티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