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개성 있는 슬립온을 원한다면 디그낙 슬립온이지!



안녕 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인터넷 서핑중에 특이한 녀석을 발견 했어요.
그것은 바로 디그낙 슬립온.

바닥이 겁나 넓고 특이하네요.
굽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고, 가격 대는 130.000원 정도하네요.


바닥은 아웃솔로 이루어져 있는건지 이 녀석에 대한 정보를 찾을수가 없네요.

제가 생각 했을때는 아웃솔인거 같습니다.


모델들의 착용 사진을 한번 보시죠.


괜찮은것 같으면서도 먼가 부담 스러운 디자인 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보면 또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ㅎ


크록스? 슬리퍼 같기도 하네요.
발볼이 겁나 넓어 보이는 ㅎ

요즘들어서 슬립 온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특이한 녀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셀러들이 사는 제품인거 같네요.ㅎ

부담 스러운 디자인의 그낙 슬립온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