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도 애월맛집 특별한 공간에서 환상적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내도720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애월맛집 내도720 레스토랑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내도720매력은 한라산 뷰와 제주 앞바다 이호테우 해변을 동시에 보면서 특별한 공간에서 환상적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내도720 이름은 내도동 720번지를 뜻하며, 레스토랑에 대한 자부심을 담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멋지지 않나요?

실내 분위기가 또한 고급진 인테리어로 연인들이 가서 즐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프로포즈 장소로도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곳에서 밥을 먹다 보면 저절로 마음이 힐링이 될 것 같은 기분 마저도 드네요.


가게안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소품들도 아기 자기 하고, 레스토랑 분위기가 소품 하나 때문에 더욱 빛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주도 애월맛집 내도 720플레이팅 마저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네요.

제주도 여행을 자주 가는 지인들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더러 양이 어마 어마 하네요.

아무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할지라도 음식의 맛과 양이 적다면 그런 소비자에 대한 모독입니다.

하지만 제주도 애월맛집 내도720은 그런 걱정 마저도 날려 버릴듯한 음식 비쥬얼과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제주도 애월맛집 타이틀은 정말이지 아무나 달수 있는 타이틀이 아닌거 같습니다.



음식 플레이팅이 예사롭지 않았는데, 청담동 출신 쉐프님이 요리를 하신다고 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한데, 최고의 서비스를 맛 볼수 있고, 경치 까지 감상 할수 있다는 것이 이거야 말로 일석삼조 아닌가요?

제주도가 육지라면 금방이라도 가보고 싶은 음식 비쥬얼 입니다.

내도720는 단체 예약과 주차 시설도 완비가 되어 있으니, 소소한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모든 것이 화보가 되는 제주도 애월맛집 내도720 레스토랑 여자친구랑 가치 가고 싶은 곳중에 하나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번 휴가 두말 말고 제주도로 가야 할 정도로 정말 좋은 레스토랑 임에는 분명 하네요.



이상으로 제주도 애월맛집 내도720에 대에서 알아 보았는데, 어떠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여자친구랑 프로포즈를 하고싶은 마음마저 드는 경치 좋은 레스토랑인거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여자친구랑 꼭 한번 가보고 싶어 지네요.



내도720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내도동 7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