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네파 프리 워크! 종류 및 가격 한번 알아 보도록 합시다!~

 

 

 

 

  • 요즘 여러 스포츠 브랜드에서 신상품들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 그 중에서 오늘은 네파 프리워크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운동화라는 컨셉을 가지고 나왔네요,
  • 걸러감이 이뻐서 좋아 보이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할만한 디자인인것은 분명 한거 같습니다.
  • 색상은 4가지로 출시가 되었으며, 가격은 남,녀 같은 187.000원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 TV광고를 보니 박나래 씨가 메인 모델로 광고를 하시네요. 광고 영상도 아주 재미 집니다.

 

 

 

 

 

 

 

 

  • 프리 워크 남자 디자인 보다는 여성용이 더 마음에 드네요.
  • 어떤 브랜드이든 여성 운동화나 의류가 색상이 더 잘 빠져서 나오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재들이 좋아 할 만한 운동화 입니다.
  • 젊은 사람들을 고려해서 디자 인에 좀만 더 신경 쓰면 어땟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마지막으로 박나래 씨의 네파 프리워크 광고 영상 보시고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