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네파 프리모션 기능성 운동복 (자세를 잡아주는 운동복)

 

오늘은 네파 프리 모션 기능성 운동복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네파 프리모션에 대한 컨셉은 자세를 바르게 편안하게 입니다.

옷을 입었을때 자세를 잡아 준다고 하는데 한번 살펴 봐야 알수 있을거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추구하는 디자인은 자켓,하의,상의,팬츠 입니다.

아직 까지는 최저가로 파는 곳은 보이지가 않네요.

공심 호메이지의 가격은

티셔츠 159.000원, 자켓 219.000원, 팬츠 179.000원 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 세트 다 사서 입으면은 50만은 줘야 할거 같네요.

 이번에 출시 한 제춤은 3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남성용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럼 본격 적으로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셔츠는 남,녀 색상 3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169.000원 입니다.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합니다.

 

 

상대적으로 여성용 색상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네요. 역시 옷은 검정색인거 같네요.

화이트도 괜찮고, 와인색은 어머니들을 겨냥해서 나온 제품인거 같습니다. 어머니들이 많이 좋아할 것으로 보이네요.

여성용의 자켓 가격은 219.000원 입니다. 남자 자켓은 검정색이 없는 건가요?

아무리 찾아 봐도 나오질 않네요.

 

팬츠 색상도 개인적인 제 기준에는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검정색상이 마음에 드는데요 그나마 여성용은 검정색이 있습니다.

팬츠 가격은 179.000원 이네요.

봄이 찾아 오면서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신제품이 쏟아 지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말씀을 드리고 싶은것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 구입을 하시기를 권장 하는 바입니다.

충동 적인 구매로 사놓고 안입으면 곤란 하니깐요.

젊은 사람들을 겨냥한 옷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그럼, 네파 프리모션 제품 동영상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