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탐방기/김밥

집밥은 씨유 참치 김볶 가즈아!


참치 김볶


언제나 어김없이 우리들의 배고픔을 해결해 주는 이곳 씨유~

그래서 오늘 하나 골랐다 참치 김볶!

음...속살을 보니 밥이 양념이 되있네요.

아~ 참치 김치 볶음밥이라서 그런가 ?나는 참치 김볶이라고 해서 김치볶음인줄 알고 산건데.

이거 당했네.ㅋㅋㅋ

무튼 잡소리는 그만하고 맛평가에 들어가겠다.

호불호가 조금은 나뉠수가 있을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참치가 들어간 제품은 다 좋아한다 .

참치마요 등등..느끼한걸 좋아 한다.

그래서 나는 맛나게 먹었다.

안타까운건 갈수록 김밥이 가격이 올라가고 있다는것!

이생키들 내가 모를줄 알았나 본다. 지켜보고 있다.

가격 1.000원

194k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