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소고기 맛있는 집! 소고기 싸게 먹는 곳!! 남대한우

남대 한우 (주) 남대 축산 


요즘들어 너무 피곤하고 힘이 없어서 아는 형님에게 말을 했더니, 형님이 그럼 소고기를 먹여아 한다고 해서 근처 소고기 집으로 향했습니다.

다행이 주차 공간은 많지는 않지만, 소기기는 아무때나 먹는 음식이 아닌지라 주차 할때가 많이 있네요.

소고기는 정말 큰맘 먹지 않는 이상 가족들 모임이 있지 않은 이상은 먹기가 힘든게 사실인데, 오늘은 오랜만에 형님 때문에 소고기 먹으면서 횡재 하게 생겼네요.

시간이 아직은 이른시간이서 그런지? 아니면 소고기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테이블에는 몇개의 테이블 손님 밖에는 없네요.

소고기 판매점에 가면 소고기는 주문하면 나오는거 아닌가요? 이런데는 처음인지라, 자기가 먹고싶은 부위나 고기를 선택해서 계산후 가지고 나가면 된다고 해서 가지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먹고 싶은 고기는 자신이 직접!

위에서 말했던 바와 같이 먹고 싶은 고기들은 자신이 직접 구매하여 드시면 됩니다.

일단은 눈에 보이니까 안심이 되긴 했습니다. 싼 고기가 아닌 만큼 눈으로 직접 보고 골라야겠죠?

역시나 가격대가 어마 어마 하네요.

전에 회사에서 다른 식당에서 소고기를 먹었을때 300만원 가까이 나온걸 생각하면, 정말 소고기 비싸긴 합니다.

로또가 좀 되서 횡재를 해야 매일 먹을수 있을텐데 말이죠...


형님이 원래는 육개장이 나온다고 했는데, 여쭤보니 여름에는 냉채 미역 ?이 나온다네요.

소고기 죽도 있으니 이건 먹을 자신 있으면 셀프이니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간만에 먹으니 먹말 맛있네요, 성인 두명이서 한팩 그리고 반팩 먹었더니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술안주로는 정말 소고기 만한게 없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