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그외 기타 악세사리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5MM 장패드 구매 리뷰. (비싼거 살필요 1도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PC데스크탑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 부터 장패드 하나 장만 하려고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를 하였으며,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4.970원 입니다.

이름 있는 메이커 제품을 사서 써보려고 했으나 어짜피 키보드 마우스 밑에 까는걸로 쓸거기 때문에 저렴한걸로 그냥 구매를 했습니다.


게이밍 오버워치 마우스 장패드 5mm (클릭)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저는 세계 지도가 그려져 있는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이즈도 마음에들고 무엇보다 튀지 않아서 마음에 드네요.







뒷면은 미끄러짐을 최소화 하기위해서 고무 느낌이 나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네요.







모니터를 2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네요.ㅎ

만족합니다.







굳이 비싼 제품 사서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