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블로그 알바 포스팅 어디서들 하시나요? 저는 AllReview(올리뷰)에서 수익 챙겨 갑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블로그 알바를 하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 알바 사이트인 올리뷰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올리뷰의 경우에는 다양한 제품을 받아서 포스팅을 하는 올리뷰와 가이드 라인을 참조하여 포스팅을 하는 리얼 포스팅

뿐만 아니라 SNS로도 포스팅을 할수가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리뷰 같은 경우에는 블로거 들의 수익을 공개 함으로써, 보다 정직한 포스팅사이트로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런 저런 블로그 사이트에서 알바를 많이 해봤지만, 올리뷰만한 사이트는 없는거 같더라구요.






포스팅의 가격은 천차 만별 입니다.

예를 들어 2.000원 3.000원, 5.000원, 10.000등,

자신이 원하는 금액대의 블로그 알바 포스팅을 작업해서 등록을 하면 바로 올리뷰 관계자 분들이 확인하여 수익금을 정산을 해주십니다.





현재 올리뷰에서는 여러가지 마케팅으로 누구나 손쉽게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는 노하우또한 전수를 해주고 있네요.

솔직히 블로그에 대한 노하우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과는 공유하기가 조금은 꺼려지기 마련인데,

올리뷰 에서는 여러 가지 활동으로 올리뷰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올리뷰에 가입을 하시고, 블로그에 배너만 다시면 두둑하게 수익금을 챙기실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매달 10만 가까이 벌고 있습니다.

매달 올리뷰 블로그 알바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닉네임은 돈카츠 소년 모두들 아실테니만,

저는 펙트만 말씀드리는 블로거이니깐요.





올리뷰 가입은 여러가지를 통해서 하실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 아이디는 가지고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 같은경우에도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알바로 생활하는데, 많이 도움이 되고 있으니깐요.







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여러가지 블로그알바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른데 가서 고민하지 마시고 올리뷰 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실런지요.

한달에 블로그 알바 5천원짜리10개만 해도 5만원 하지만 올리뷰 에서는 이런 알바들이 무궁무진 하게 많다는 사실 ㅎㅎ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올리뷰 홈페이지로 들어가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