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20 관련정보

LG V20 기프트팩 배터리팩 개봉기3탄 배터리 안사도 되겠다.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LG V20 기프트팩 개봉기 3탄 배터리 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터리 팩은 온라인 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28.000원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LG V20 기프트 팩 이벤트로 인해 3종제품을 5.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배터리 팩 3종

구매 할때는 몰랐는데, 배터리팩 + 배터리 + 배터리 케이스 이렇게 주네요?
저는 배터리 + 충전 팩만 주는줄 알았는데, 배터리 케이스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할 것 같습니다.





 

포장상태 매우 양호

제품을 뜯어보니 포장상태가 매우 양호 합니다.
엘지 충전팩들은 깔금한게 보기가 좋습니다.
머랄까 사용하기 편리 하다고 해야 할까요?





 

편리한 배터리 팩

화이트 색상이며, 열어서 재끼는 형식의 배터리 팩 입니다.
LED 등은 충전중일대는 빨간색 완충이 되었을때는 녹색을 띄는거 같습니다.





 

생각치도 않았던...

휴대폰 배터리 케이스도 받게 되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각 모서리가 뽀죡하지가 않아서 어디에 긁힐 걱정은 없어 보이네요.

가끔씩 실밥이 같이 묻어 나올대가 있어서 잘쓰질 않았는데, ㅎㅎ





 

사용은 이렇게.

배터리 케이스는 설명을 굳이 하지 않아도 다 아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좋습니다 모든게 이상으로 LG V20 기프트팩 제품 3번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돈카츠 소년의 사비로 구매한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