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20 관련정보

LG V20 기프트팩 배송이 도착하였습니다 ~야호~5000원짜리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날 휴대폰을 LG V20으로 바꾸고 난후 기프트팩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저녘에 신한 앱카드를 이용하여 5.000원에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일주일에 다 되어 가는 시점에 주문한 제품이 도착을 하였네요.

하하하!!!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생각보다 제품들이 퀄리티가 좋습니다. 머...개봉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하하하,...



기다리느라 정말 목 빠지는줄 알았습니다.

역시나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기다림의 지쳐 갈때쯤 와준 녀석이라서 기분이 정말 좋네요.

배송은 어제 목요일날 완료가 되었다고 뜨는데, 자주 가는 편의점에 가보니 아직 도착을 하지 않았더라구요.

택배 기사님들이랑 친분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해보니, 제가 찾으러간 시간대랑 조금은 맞지 않아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다행이 퇴근후 다시 가보니 제품이 떡! 하니 와있었습니다 하하.!!





역시나 눈에 띄는건 포터블 스피커

상자를 개봉하고 제일먼저 눈에 띄는건 포터블 스피커 였습니다.

구번째로는 하드케이스...정말 하드한 녀석들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LG V20 충전팩과 그리고, 추가 배터리 후후~~

오늘은 제가 어디를 급하게 가봐야 해서 내일 이 녀석들에 대해서 차근 차근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오늘 올려드리고 싶은데,,, 개인적으로도 너무 아쉽습니다.




"위 포스팅은 돈카츠 소년이 LG V20을 구매하고 이벤트로 주문한 상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