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그외 기타 악세사리

현대차 3버튼 실리콘 키 홀더 review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에 쇼핑을 너무 해서 리뷰 포스팅이 넘처 나네요. 근데 필요한것만 주문을 하는것이니 돈 나가는건 마음이 아프지만, 택배 물건만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오늘은 자동차 키홀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현대 자동차 3버튼 키홀더
기존에 제 전자키 상태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세월의 흔적이라고 해야 할까요? 너무 많이 까져 있네여.
가끔씩 보면 마음이 아파서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현대 3버튼 키홀더
가격-9.700원 (배송비포함)
구매처-네이버쇼핑(경인 유통)
배송-2일

 

링크: http://storefarm.naver.com/kyunginmall/products/357265443

요양이 사네요.깔금해진 자전차 키 ㅋㅋ

제품 포장 이랄것도 없이 깔끔하게 왔습니다.

 

 

깔끔해진 나의 스마트 키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생각-
전반적으로 봤을때는 이게 하자가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을 조립하고서 이 제품이 저렴한 이유에 대해서 감이 잡히 더라구요. 이제품 같은 경우는 실리콘 재질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처음에 스마트키 본체를 넣고서 넣은부분의 실리고 좌우가 뜨더라구요, 중간에 테이프를 넣어서 깔끔하게 마감을 하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였으니 실리콘 재질이라 분지도 않더라구요. 전체적인 모양은 예쁜데 하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키버튼 을 누르면 잘 안눌려지더라구요, 다른 도어버튼이나 트렁크도 마찬가지 입니다. 근데 이점은 제품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이해는 했는데, 실리콘 벌어짐은 이건 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가격이 저렴해서 이걸 구매 했는데, 역시나 저렴한 대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냥 나중에 너덜너덜 해질떄 까지 쓰다가 새걸로 바꿀껄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별로 추천은 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돈이 아깝네요. 실리콘 벌어짐 부분만 뺴면 그나마 봐줄만 합니다.
근데 이게 날씨가 더워지거나 하면 더 심하게 벌어 질텐데, 그때가봐야 알거 같네요.일단은 샀으니 껴놓긴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 이상은 없네요.

-이상-

 

 

 

생을 마감 했습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