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사창리 맛집 삼호가든 맛난거 먹으러 갑시다.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맛난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980-64에 위칠한 맛이 좋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이미 강원도 화천군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반인 손님 뿐만 아니라 주변이 군부대 주변이다 보니 군인들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

점심 세트가 8900원으로 아주 배터지고 푸짐하게 한끼 단디 할수 있다고 하니 우리 모두 사창리 맛집 삼호가든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 보도록 할까요?

 

 

추어탕과 삼계탕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 그런 단어들이네요.

일반 가정집 처럼 보이지만 정말 있을건 다있는 원래 유명 맛집이 다 그렇잖아욯ㅎ

 

 

주차공간 또한 마련이 되어 있어서 그냥 편하게 한끼 식사 하러 가시면 될거 같아요..

아 닭다리 뜯고 싶다 ㅋ

 

 

삼호가든은 가정적인 분위기의 가든 입니다.

사장님이 워낙에 친절 하셔 가지고 식사도 식사지만, 화천의 인심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모든 음식의 가격대가 저렴 합니다.

많은 분들이 깨죽 삼계탕을 드시더라구요.

깨죽 삼계탕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밑반찬 또한 신선한 야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삭 아삭 하니 맛나게도 생겼네요.

이게 삼호 가든의 품격 인가 봅니다.

 

 

삼호가든에서 만든 깨죽 삼계탕 정말 맛나 보이지 않나요?

 

 

살도 통통하니 이거 정말 먹어보고 싶은 그런 녀석 입니다..

쩝쩝.

직접 먹어보니 사람들이 추천하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삼계탕은 정말 잘하는집이 아니면 그냥 닭국인데, 삼호가든의 경우에는 먹으면 건강해 질거 같은 느낌마저도 드네요.

 

 

한그릇 뚝딱, 장난 아니네요,,

 

 

화천 군부대에 면회 가면서 삼호가든가서 깨죽 삼계탕 뚝딱 한그릇 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군인들은 닭이라면은 정말 환장을 하거든요.

개인적으로도 시간이 나면은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혹시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약도와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화천에서는 이미 삼호가든은 소문난 사창리 맛집이라고 하니, 한번 지나가실일이 있으신 분들은 가서 드셔 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