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발냄새 안나는법 영원히 안녕~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여름을 맞이 해서 기가 막힌 녀석을 한번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이샤드 네츄럴풋샴푸인데요.

풋샴푸라고는 들어보지 못한 저로서는 신기 하기만 합니다.

그럼 네츄럴풋샴푸에 대해서 속속들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풋샴푸?

향균력이 강하고 수성 무기질이 많은 대나무 목초액을 사용하여 발에 향균, 향염작용을 도와 발의 세정 뿐만 아니라 발의 악취와 불쾌감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아하성분의 함유로 발의 미세한 각질을 관리하고, 사용후 보습인자들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드리며, 향긋하고 시원한 페퍼민트로 시원한 사용감과 청량감이 발의 피로를 풀어주어 항상 깨끗한 발로 관리하여 무좀이나 악취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요즘 발냄새가 무좀균 때문에 조금씩 나는거 같은데, 이 녀석으로 발냄새 안나는 법에 대해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구성품

아이샤드 네츄럴풋샴푸 1EA

사은품으로 아이샤드 바이탈 에센스 마스크 시트 1EA

아이샤드 네츄럴 A.C 컨트롤 에센스 샘플 2EA

아이샤드 네츄럴 리페어 화이트닝 크림 샘플 2EA 가 들어 있습니다.

세세하게 챙겨준 모습에 야이샤드의 고객사랑이 느껴지네요.

 

아이샤드 네츄럴풋샴푸는 하루종일 고생한 소중한 나의 발에게 피로를 풀어주고, 시원한 사용감과 청량감이 발의 피로를 풀어 준다는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사용방법

적당량을 손에 덜어서 마사지 하듯 발라 주신다음 물로 세척만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해서 샤워 하실때나 간단하게 발을 씻을전에 사용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용 하기전 네츄럴풋샴푸를 이리 저리 돌려 봅니다.

헤드를 눌러서 사용하는 방식이며며 용량은 250ML 입니다.

이미지로는 제품이 작아 보일수가 있으나, 한달넘게 사용할수 용량인거 같아요.

 

 

현재 저는 무좀을 앓고 있는 1인 입니다.

이제 아이샤그 네츄럴풋샴푸를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발 상태는 건조하고 습해서 무좀이 증식해 있는 상태 입니다.

네츄럴풋샴푸 사용을 인해서 이녀석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체 형식의 제품으로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왼쪽발에 발라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마사지 하듯이 애기 어루 만지들이 해주시면 좋은거 같더라구요.

 

 

네츄럴풋샴푸를 바르는 동시에 상쾌한 향과 함께 발이 촉촉해 짐이 느껴 집니다.

오른쪽 발과도 비교해 봤을때와 반대로 윤기가 흐리는게 보이죠?

일단 무좀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ㅎㅎ

 

 

기다리지 못해서 반대쪽 발에도 아이샤드 네츄럴풋샴푸를 발라 보았습니다.

1분~2분 동안 마사지 하듯이 발라 주어 흐르는 물에 씻어 보았습니다.

확실이 뽀송 뽀송해진 느낌이 있었습니다.

발락을 이리저리 움직였을때 찝찝한 그런 느낌이 아니라 뽀도독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확실히 바르기 전이랑 후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먼가 더 발이 깨끗해 짐을 느낄수가 있었고, 아이샤드 네츄럴풋샴의 청량한 향기가 저를 기분 좋게 해주세요.

아이샤드 네츄러 풋샴푸는 어떤 피부 타입에도 사용이 가능 하니 그런 점에서는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날에 발냄새 때문에 고민 이신 분들은 이 제품 한번 사용을 해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리모두 항상 쾌적한 발상태를 유지하여, 발냄새 안나게 여름 잘 보내 보도록 해요.ㅎ

 

 

 

"이 포스팅은 아이샤드로부터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