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일산가구단지에서 실내인테리어에도 좋고 편안한 본소파 어떠신지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모든 가정에 편안함을 책임지고 있는 소파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일산가구단지 본소파라는 제품인데요. 집에 있으면 너무 편안할거 같아서 이렇게 소개해 봅니다.


본소파를 만든 본 겔러리의 경우에는  30년 전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신혼 혼수가구 전문 매장으로 유명하며, 불만 없는 불만제로소파 유명하고, 친환경 소재 사용 하여 메이커화로 차별점을 두었다는 점에 있습니다.


침대와 가구는 고객분들을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를 사용, 100% 짜맞춤 공법으로 항상 고객분들의 편안함과 안전을 생각 하고 있는 본 겔러리의 본소파!



아래의 이미지는 일산가구단지의 쇼룸과 소파 사진들 입니다.

30년 전통의 본겔러리에서 만든 제품이니 믿고 구매를 하셔도 무방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전반적인 본소파의 퀄리티가 제가 상상한것 이상으로 좋아 보이네요.



가정에 하나씩은 있을 법한 소파!

하지만 그런 소파는 막사면 편안한 보다는 불쾌감이 많으실 겁니다.

가죽도 싸구려 가죽을 써서 얼마 쓰지 않아서 바로 해질뿐더러 이왕 사실 거면 일산가구단지 본소파 구경이라도 한번 해보세요,




일산가구단지에서는 창립 30주면을 맞이해서 30프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회에 편안한 소파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

일산가구단지의 쇼룸에서는 본겔러리의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으니, 시간이 허락된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본겔러리의 제품의 경우에는 전반 적으로 고급 스러우며 깔끔하네요.

무엇 보다 가구 같은 경우에는 편안함이 가장 우선시 되는 제품이고 공간 활용도 좋아야 좋은 가구라고 할수가 있겠는데요.

일산가구단지 본소파의 경우가 그런 경우인거 같습니다.



일산가구단지의 쇼룸은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인텔어의 컨셉에 맞게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애요.

소파에 누워서 티비 보는게 하나의 낙인데, 본소파 같은 경우에는 누워서 편안하게 자도 되겠습니다.



본겔러리본소파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카페 레**라스에서 유명하고 소파 중엔 본소파가 제일 인기라고 소문이 나있는 상태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집에서 에어컨이나 선풍기 하나 틀고서 소파에 누워 티비보면 정말 저도 모르게 잠이 들거 같은 생각들이 나네요.



본겔러리에서는 여러가지의 시리즈 제품들도 있습니다.

신혼 부부들을 위한 가구와 가격대 별로 시리즈들이 구성이 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지는거 같네요.

신혼 가구 시리즈를 잠시 둘러본결과 깨끗한 이미지가 눈에 띄는군요.



일산가구단지 본겔러리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말 보다는 평일에 가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평일에 방문을 할시에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이왕 가시는거면 평일에 가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이런 저런 이벤트 들을 많이 하고 있네요.




본겔러의 홈페이지 에서는 구매 후기를 남기시면 상품권 이벤트 또한 상시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왕 제품 사시는거 구매 후기도 남기시고 상품권도 받으시면 정말 좋을거 같애요.

구매 후기는 레몬테라스,지역카페,블로그,홈페이지등이 있다고 하니 구매 하시는 분들은 이점 또한 참조해 주시면 좋을거 같애요 ㅎㅎ


일산가구단지 본소파 그리고 본 겔러리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본 겔러리 홈페이지http://www.borngallery.co.kr

가구단지 일산점 전화번호031-968-6768

일산 가구단지 영업시간 : 09시 ~ 8시


본 겔러리 소파제작영상 



 '본갤러리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