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방화동에 위치한 커피숍!! 청호 나이스 휘 카페 매장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다가 오는 무더운 여름 방화동에 위치한 커피숍 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가시죠.

청호 나이스 휘카페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이쁜 카페 입니다.

그럼 방화동 커피숍 휘 카페 매장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방화동 커피숍 휘 카페 에서는 아메리카노 한 잔이 1.900원 이네요.

저도 커피숍 이곳 저곳 많이 다니는 편인데 아메리카노 1.900원 짜리는 처음이네요.

휘 카페 외부 또한 심플 하고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테이블도 너무 고급 지고, 방화동 커피숍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가 있는 카페를 좋아라 하는데 가격도 싸고 자주 가보고 싶은 곳인거 같습니다.

 

 

방화동에 위치한  커피숍 휘 카페 에서는 전체적으로도 커피나 서브메뉴 자체 메뉴 가격이 엄청 저렴 하네요.

커피값은 갈수록 올라가고 브랜드 커피 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요즘에 정말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아이~조아~

이탈리안 커피를 사용하며, 캡슐커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또한 저렴한 것 같습니다.

 

 

팥 빙수는 양도 많고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그릇도 예쁘고 모든것이 실내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방화동 커피숍 휘 카페 입니다.

 

 

1.900원 짜리 아메리카노 한잔, 4.000 짜리 커피랑 견주어 보자도 전혀 꿀리는 느낌이 없는거 같습니다.

맛도 전혀 다를바가 없어 보이네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베이글이면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서 먹을수가 있죠.

분위기 있는 방화동에 있는 커피숍 휘 카페 너무 가보고 싶네요.

 

 

 

이탈리안 커피 휘 카페에서 발급해 주는 쿠폰 입니다.

도장을 10번 찍게 되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 네요.

저도 모르게 자주 갈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방화동커피숍 휘 카페에서 커피 3잔을 시켜도 1만원이 넘지 않은 가격에 먹을수가 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근처의 한우 마당에서서 휘 카페와 제휴가 되있는거 같은데요.

청호 나이스 관리하는 매장이라 그런가요? 제휴가 되고 있어서 더욱더 싸게 먹을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청호 나이스 휘 카페 매장에 방문 하시면 카페 창업에 대한 정보도 얻을수 있으니, 전화해 보시고 찾아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방화동에 위치한 휘 카페 매장으로 우리 커피 한장 하러 가실까요?

혹시나 위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주소전화 번호를 남기 겠습니다.

 

휘 카페 전화번호: 02-2625-2290

휘 카페 주소: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260-13번지 1층

 

위 포스팅은

'청호나이스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