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팔공산 계곡 맛집 수련 오리와 닭 웰빙이 살아 숨쉬는 곳이네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찾아 왔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데 기력이 많이 떨어 졌는지 이거 맛나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건강을 챙겨야 겠어여.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팔공산 계속 맛집 "수련 오리와 닭"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집중해 주세요 ..ㅎㅎ

 

 

팔공산 계속 맛집 "수련 오리와 닭"은 가든 형식으로 가족, 단체 모임이 가능 하도록 실내가 넓은 음식점 입니다.

"수련 오리와 닭" 위치는 경산 갓바위 오르는 길목 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련 오리와 닭" 은 오리와 닭을 주 재료로 사용 하고 있으며,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말씀 하시길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을 개발 하시다가 가게를 여셨다고 말씀 하실 정도로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 날것만 같습니다.

 

팔공산 계곡 맛집 타이틀은 괜히 있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닭 백숙 또한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사진으로만 봐도 건강해 지는 느낌이네요.

많은 약초와 질좋은 닭, 오리는 수련 오리와 닭의  특징이자 비법이며 누구라도 따라하기 힘들거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요즘 같은 날씨에 기력이 쇠해 지는 만큼, 연로 하신 어른 분들은 오리 한방 백숙을 보양처럼 드실수가 있고, 그와 반대로 젊은 사람들은 닭도리탕을 좋아하니 "수련 오리와 닭"은 호불호가 없는 곳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닭도 좋아하지만, 오리도 정말 좋아라 하는데 조만간에 부모님 데리고 한번 찾아 가봐야 할거 같습니다.

 

산과 물이 자연 스럽게 어울러져 있는 팔공산 계속 맛집 "수련 오리와 닭"

여름 피서지로도 손색이 없는 운치 좋은 곳 입니다. 민박,숙박도 가능하니 일석 이조의 장소 네요.

여름이면 가게앞 계곡 평상에서 음식을 먹을수 있고 항상 맑은 물이 흘러서 어른,아이 누구나 모두 좋아하며, 매장내부는 약 300석의 자리가 배치되어 노래방 시설, 민박까지 두루두루 시설을 다 갖추고 있는 여름 피서지로도 손색이 없는 곳인거 같습니다.

 

 

주차장 시설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또한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어디 갈때마다 주차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스트레스 받을일은 이제 없겠네요.

모든 분들이  "수련 오리와 닭"만의 건강식을 드시고 원기를 회복하면 좋겠습니다.

늘 최선으로 고객을 맞이하여 우리집같은 편안한 장소를제공해 드리는 팔공산 계속 맛집 "수련 오리와 닭"

이번 여름 피서지는 팔공산 계곡 맛집"수련 오리와 닭" 으로 가야 할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

무더운 여름 닭 백숙과 오리로 기력 회복 하시고, 날마다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상호명: 수련오리와닭

주소: 경북경산시 와촌면 갓바위로 149번지

전화번호: 053-853-5288 , 017-533-8428

 

위 포스팅은

 '수련 오리와 닭 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