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천 의림대로] 세명대 가는길 돈가스 무한리필 모이라! 배터지게 한번 먹어 봅시다.ㅎㅎ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세명대 입구 쪽 돈가스 무한리필 모이라를 가보았습니다.

역시나 주말이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모이라 들어가기에 앞서서 가게 전경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에 가시면 주차장이 협소하니 이점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게 전경이 무척이나 깔끔하네요.

 

패밀리 레스토랑 처럼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습니다.

사전예약도 가능 하니, 가족 단위나 단체로 가실시 음식 나오는 시간을 아끼시려면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들 입니다. 피클과 김치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녀석들 입니다 ㅎㅎ

 

가격도 정말 착한 편이고, 일단 무한 리필이 가능해서 배터지게 먹고 싶을때 가면 본전은 뽑을수 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소스 선택도 가능 하니 입 맛대로 매움의 강도를 선택해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돈가스가 나오기전 스프 대령.

분위기가 있죠?

 

드디어 기다리던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는 작습니다.

그래도 무한적으로 리필이 가능 하니, 믿고 드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여자 친구랑 각각 3번은 먹었던거같습니다.

매움의 강도를 최고로 했는데도 불구하고, 땀흘리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네요.

맛있습니다.

 

3번 정도를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포기 했습니다.

 

이게 끝인 줄 알았지만, 후식도 나온 답니다.

감사히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돈가스 전문점 모이라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리필을 너무 많이 해서 눈치가 조금 보이긴 했지만, 무한리필 돈가스 전문점이니 눈치 보지 마시고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위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지도첨부를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