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폰 게임쿠폰

IOI 걸그룹이 소개하는 스톤에이지! 겜톡톡 사전등록에서 쿠폰 받고 편하게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오늘은 넷마블 게임 스톤에이지 게임 소개 방법과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에서 스톤에이지 쿠폰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일단 스톤에이지는 엄청 유명한 게임이라 저도 기대를 많이 하고 해보았는데요, 정말이지 재미가 있더라구요.

일단 공룡들이 펫이 되어 싸우는 전투라서 아기자기 하고 일단 UI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영상 부터 한번 보고 가시죠!

 

스톤에이지 포획 관련 영상!

스톤 에이지 투기장 영상

스톤 에이지 토벌대 관련 영상!

스톤 에이지 레이드 전투 영상!

 

스톤 에이지 다운로드 URL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stoneage

스톤 에이지 공식 카페 URL : http://cafe.naver.com/mstoneage

스톤 에이지 앱 스토어 다운로드 URL : https://itunes.apple.com/kr/app/id1070512533

 

 

▶ 포획 시스템 ◀
- 원하는 펫을 직접 수집한다
- 모험 중 원하는 펫을 직접 포획하여 동료로 맞이하세요!

▶ 성장률 시스템 ◀
- 성장률에 따라 달라지는 육성 시스템
- 남과 다른 나만의 최강의 펫으로 성장시켜라!

▶ 실시간 토벌대 ◀
- 실시간으로 함께 파티 플레이
- 4인 토벌대로 함께 모험하며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실시간 투기장◀
-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숨막히는 전략과 심리전
- 다양한 전략과 조합으로 상대를 제압하라!

▶ 거대 기계공룡 레이드◀
- 니스대륙 최강의 적 거대 기계공룡 골로스
- 힘을 합쳐 거대 기계공룡 레이드에 도전하라!

 

겜톡톡 사전등록 원 스토어 다운로드 URL : http://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84928&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utm_content=app_collection_type&utm_campaign=basic_type&utm_term=%EA%B2%9C%ED%86%A1%ED%86%A1+%EC%82%AC%EC%A0%84%EB%93%B1%EB%A1%9D

 

겜톡톡 사전등록 구글 마켓 다운로드 URL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inetree.gttpreregist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에서는 게임 쿠폰 발금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포인트를 모을 수가 있는 컨텐츠 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첫번째로 "매일 매일 출석체크"라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말그대로 출석체크와 동시에 랜덤하게 포인트 뿐만아니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20일 연속 출석시에는 1.000 포인트가 바로 발급이 되며, 여기서 말하는 1.000 포인트는 현금 1천원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 컨텐츠로는 행운 룰렛이라는 컨텐츠 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를 소모하여 룰렛을 돌리는 그런 시스템 입니다.

모! 아니면 도! 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냥 운에 한번 맡겨 보심이 어떨까요?

 

세번째 컨텐츠로는 열심히 하면 할수록 이득이 되는 겜친소 라는 컨텐츠 입니다.

말그래도 친구들에게 소개 하고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받아 갈 수가 있는 그런 시스템인데요.

이것 또한 아주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네번째 컨텐츠! 100별 복권!

어떻게 보면 위에 있는 행운 룰렛과 비슷해 보이지만, 성공만 한다면 포인트를 몇배로 늘릴수가 있는 아주 좋은 컨텐츠 입니다.

하지만, 과용하면 포인트가 거덜 나겠죠?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 같은 경우에는 새로운 신규 게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출시가 되고 있는 게임들에 대한 쿠폰을 발급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쿠폰 없이는 게임 하기가 정말 힘이 드는건 사실 입니다.

어플만 설치 하면 공짜로 쿠폰을 얻을수가 있으니 이만한 어플이 없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양한 컨텐츠 활동으로 모은 포인트로 구글 기프트 카드와 문화 상품권, 그리고 각종 게임 관련 아이템, 음식도 구매를 할수 있으니, 이거야 말로 일석 이조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제가 겜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에서 하는 미션 입니다.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할시에 포인트르 받는 시스템 인데요,

열심히만 한다면 포인트는 금방 모일것으로 장담 합니다.

포인트를 많이 받으시면 자동적으로 레벨이 겜사 레벨이 올라 가는데요. 레벨리 올라 갈수록 각가지 혜택들이 있으니, 이 해택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레벨리 올라 갈수록 혜택이 많아 진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포인트를 쓰면 쓸수록 페이백 혜택이 있어서 일정 부분 다시 돌려 받을수고 있는게 겜톡톡 사전 등록의 최대 장점 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 레벨 상승에 따른 각가지 혜택들!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을 이용하여 스톤에이지 쿠폰 발급 한번 받아 보도록 할까요?

일단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실행후 스톤에이지 게임 카테고리 선택 후 쿠폰 신청하기를 클릭 해 줍니다.

쿠폰 지급이 발급이 되면 스톤 에이지 게임 설치 화면이동 하여 게임 설치 클릭!

 

스톤에이지 게임 실행후 필요한 데이터를 받으시고,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예약 어플/ 전용 쿠폰 클릭!

 

겜톡톡 사전 등록 어플에서 발급 받은 쿠폰 번호를 붙여 넣기 버튼을 활용하여 등록해 줍니다.

 

쿠폰 등록후 1분 안으로 우편 함으로 사전등록 쿠폰 선물이 도착 합니다.

쿠폰이 도착하면, 이제 마음껏 쓰시면 됩니다.

스톤에이지는 게임 완성도가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플레이한 영상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 겠습니다.

혹시나 겜톡톡 사전등록 어플에 관련해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주시면 제가 아는선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돈카츠 소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