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탐방기/봉지 라면

편의점 탐방) 팔도 막국수 (라면) 맛보기!

팔도 막국수 (한번 비벼 먹어보자!)

편의점에가면 항상 새로운 제품이 나왔는지 둘러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둘러보면서 보게 된 팔도에서 나온 막국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냉면 종류는 많고, 여러 제품들이 많지만 막국수 제품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네요.

조리법 및 용량
01. 끓는 물 600ml에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4분간 끓입니다.
02. 찬물에 면과 건더기 스프를 헹구고 체에 담아 물기를 가볍게 털어주세요.
03. 액상 스프와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드세요.

면은 막구수 색이 제법 납니다.
소스는 건더기스프와 참기름 비빔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조리해 보고 맛 보기 (맛있게 보이네요.)

체가 있으면 물을 완전 제거 해서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을텐데,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니 살림 살이가 풍요롭지가 않네요.

1개로는 성이 안찰거 같아서 2개를 조리 했더니, 양이 많아 보이긴 합니다.


맛은 일단 매콤하니 정말 식당 가서 먹는 막국수 맛이 납니다.

막국수를 조금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신선한 오이와 여러가지 채소들을 곁들이면 좋을거 같네요.

생각의외로 정말 좋은 맛이 납니다.

예쁜 그릇을 좀 사야 겠네요, ㅎㅎㅎ

막국수 땡기시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팔도 막국수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