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대전비만클릭 "보니엘의원"에서 뱅퀴시 시술 한번 받아 보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대전 보니엘의원에서 새로나온 시술 2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전 보니엘 의원에서는 많은 연예인들이 와서 시술을 받는 만큼 기술력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시술은 뱅퀴시 그리고 슬리미 주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보니엘"의원 에서는 국내 최초 뱅퀴시를 도입하여 피하지방층의 두께를 감소시켜 몸의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시술 기술 입니다.






수술시간도 30분 내외이소 빠른 시일안에 (2주) 효과를 볼수가 있다고 하네요.

시술이 간단한 만큼 빠른 일상 생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밸리 쉐이핑"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세포의 자연사를 유발하여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고 완전히 사라진다고 합니다.

굉장히 독특한 방법이긴 하네요 ㅎ






뿐만 아니라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얼굴 윤곽, 그리고 바디라인을 잡을수가있는 "슬리미주사"라는 기술이 하나더 있스빈다.





"슬리미주사" 또한 빠른 시일안에 효과를 볼수가 있다고 하니 이거야 말로 정말 좋은 기술력이 아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또한 "대전보니엘"의원에서는 2월 한달동안 시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저히 빠지지않는 부위가 있으신 분들은 이번 여름은 정말 멋진 바디를 꿈꾸시는 분들은 주저 마시고 상담이라도 받아 보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마지막으로 "대전보니엘"의원 찾아 오시는 약도를 올리고 저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대전보니엘"의원에 관련한 정보를 올릴테니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