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원주맛집, 원주 데이트 코스인테리어가 예쁜!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에 가보다 !



안녕하세요,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원주 수제빵집&카페로 유명한 "라뜰리에 김가" 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 마자 느낀것은 규모가 정말 상당한 수제빵집 이라는 겁니다.

주차장 시설과 안내를 해주시는 요원분이 계셔서 편리하게 주차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메뉴에 대해서 간랸하게 쓰여져 있는 보드를 보면서, 설레임 가득한 마음으로 들어가게 되었네요.





오후 4시경.. "라뜰리에 김가"의 모습

카페안으로 들어가기전 "라뜰리에 김가"의 모습을 보니 규모가 큰 카페라는것을 짐작 할수가 있었습니다.

정원이 정말 이쁜곳이서 야간에 연인들과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또한 들더라구요.

이번주는 해는 맑게 떠있지만, 기온이 많이 내려간 상태라 실외에서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이 없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물도 흐르는 곳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기온이 많이 내려가고 해서 물이 흘러 내리는 곳은 얼어 버린상태였습니다.

조금은 아쉬웠습니다.ㅜㅜ





실내 인테리어가 예쁜 곳

실내로 들어가기전 입구 바로옆에는 천막으로된 공간들이 있었습니다.

실내에도 많은 손님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밖에서 자리가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실내로 들어가서는 정말이지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빵들 또한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먹음직 스럽게 전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천사와 달걀.

여러가지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었지만, 식사를 하고온 관계로 "천사와달걀" 이라는 빵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가격대는 7.000원 정도에 측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빵에 대해서 전문가가 아닌지라 이렇다할 전문적인 이야기를 해드릴수가 없지만, 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더라구요.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 하실만한 그런 빵인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연배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신거 같더라구요.






야간 조명이 아름다운 곳 "라뜰리에 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 도중에, 조명이 딱! 하고 켜지더라구요.

다른분들 블로그를 보니, 밤에 오면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구요.





TIP

주차시설 걱정은 하지 마세요. 주차요원분께서 친절하게 파킹까지 도와주시고, 안전하게 차를 주차 시킬수가 있습니다.

단체석 같은 경우에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신후에 가시면 시간도 절약하고 정말 좋을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