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치도록 사고싶다!/시계

파슬Q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FTW1124 머? 충전이 필요없다고?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파슬Q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사고싶은 스마트워치인 파슬 Q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되면서 이제는 스마트폰 없이는 살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에 반에 스마트폰과 연동을 할수 있는 제품들 또한 많이 나왔구요.







FTW1124

개인적으로 파슬스마트 워치에 대해서 몰랐던 1인 입니다.

얼마전 네이버 쇼핑에서 이제품을 보고 정말 사고싶은 물건 중에 하나가 될 정도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여러가지 기능들이 저를 사로 잡았습니다.

파슬Q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스펙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스마트 워치이지만, 디자인에 충실한 제품!

보통의 스마트워치의 경우에는 디지털 스크린 액정을 사용하는 반면에 파슬 Q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는 일반적인 시계모양으로 눈길을 잡고 있습니다.

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할수 있는 디자인임에는 분명한거 같네요.






배터리가 필요없는 파슬Q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파슬Q 하이브리드 워치는 충전이 필요없는 스마트 워치 입니다.

각 시계에는 코인 셀 배터리가 기본 사양으로 내장이 되어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3~4일 쓰고 충전해야 하는 번거러움을 줄일수 있다는점이 이 제품의 가장큰 매력인거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충전을 하지 않고도 최대 6개월 정도 유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지 마세요.

기존 브랜드 제품들 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265.000원에 책정이 되어 있구요. 이미 블로그 검색을 한결과 많은 분들이 이 제품 뿐만 아니라 파슬에서 나온 다른 제품들을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스마트 워치가 가장 필요한 시점은 진동으로 해놓을수 밖에 없는 자리에서 손목시계에서 알려주니까 잊지 않고 확인을 할수 있다는 것이 스마트 워치의 가장큰 매력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뿐만아니라 신체 리듬까지 체크 해줌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증진 할수도 있겠네요.ㅎㅎ

오늘도 돈카츠소년은 사고싶은 물건을 버킷 리스트에 담에 봅니다...

언젠가는 내가 너를 구매해 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