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치도록 사고싶다!/신발

자라 (zara) 남자 첼시 부츠 (스니커즈) 정말 사고 싶구나.!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들어 사고싶은 신발이 하나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신발이 정말 넘쳐 나는데, 요즘 들어서는 첼시부츠가 너무 떙기더라구요.

아마 이제 아재가 되가는가 봅니다.ㅜㅜ

보이는 이미지는 자라 (ZARA) 제품은 첼시 부츠 입니다.

스니커즈 형식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구두 보다는 활용성에서 뛰어 날것으로 나름 생각해 봅니다.





베이지 색상이 참으로 매력적이구나.

겨울은 따뜻한 분위기의 베이지 색이 많이 끌리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아디다스 나비부츠 2.0 베이지워커가 있지만, 신발은 정말 있어도 사고싶은 그런 아이템인거 같아요.

중간에 밴드 형식으로 신발을 편하게 신을수가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신발 굽도 개인적으롲 좋아하는 굽이네요. 약간은 뭉툭해 보일수도 있지만, 저런 굽이 보여지는 이미지는 이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대 또한 아주 착하구나.ㅋㅋ

지금 네이버쇼핑에서 절찬리 판매중에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할인가 78.2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안그래도 예뻐 보이는 신발이지만, 그래서 그럴까요? 사이즈가 43.44사이즈 밖에는 없네요.

독일에서 배송이 온다고 하는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즈 표를 참조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정말이지 사고싶구나.

이번달 좀 아껴 볼려고 했더니, 자라 첼시부츠 때문에 이거 소비를 조금 해야할거 같습니다.

예쁜것은 빨리 빨리 사야한다는 마인드의 소유자이기 때문에..ㅎㅎ

너무 편해보이는 남자 첼시 부츠.!

이번 기회에 첼시부츠가 없으신 분들은 하나쯤 구매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제품의 이미지는 네이버 쇼핑 "유로맨즈" 사이트에서 도움을 얻었습니다.

문제가 발생시 해당 게시물은 삭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