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패션,미용,뷰티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방한용품 기모 타이즈 쫄바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겨울이 시작이 된지도 이제 두달째 입니다.

날씨는 포근해 졌다가 추워졌다를 반복하면서 독감에 시달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저 또한 독감에 걸리지 않기 위해 나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타이즈를 구매를 하였는데요.

시중에 속옷 판매점이나 마트 같은데에서 타이즈를 구매 가격은 5.000원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타이즈에 퀄리티를 바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녀석 오래 입을수 있는 녀석을 찾다보니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타이즈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2틀이 걸렸지만, 나름 퀄리티 있는 제품...

주문을 하고 2틀이 걸려서 받은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타이즈...

머...그렇다고 해서 상관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빨리 받아 보는게 좋은거 아니겠어요?

제품 포장의 경우에는 깔끔하게 잘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G마켓에서 구입을 하였는데요, 배송비는 무료 배송이며 제품은 가격은 7.90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제품의 경우에는 착용감과 보온효과가 우수한 고급원사를 사용한 고품질 제품 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퀄리티는 좋은거 같은데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품의 퀄리티는 1만원 이하의 제품 치고는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타이즈와는 다른 느낌의 타이즈 랄까요?

먼가 재질이 짱짱하고 착용감이 정말 좋을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 틈이 있는 법...

음...역시나 속안으로 들어가서 살펴 본 결과 바느질이 허점이 보이기 시작 합니다.

나름 이름이 있는 브랜드인데,, 이건 아니죠....ㅋㅋ

근데 다리 밑으로 내려가본 결과 먼가 특이한 점을 발견 하였습니다.

다리쪽 끝에서 부터 위로 10cm 정도 가량 한겹더 덧댄 느낌이 있었거든요.

마음에 듭니다.. 바느질에서 조금은 실망감이 있었는데...굿 베리굿~

역시 기모타이즈라서 기모가 안에 짱짱하게 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한다..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기모 타이즈를 구매 하고 나서 일주일 정도 입고 지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보온성도 좋고 먼가 꽉 잡아주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1만원 이하의 제품치고는 가성비가 좋아 보이는 제품임에는 분명한거 같습니다.

같이 일하시는 형님은 다른 브랜드의 타이즈를 입고 계신데, 비슷한 가격대의 타이즈 이지만, 퀄리티 면에서는 아놀드 바시니 (arnaldo bassini) 기모 타이즈가 한수 위인거 같더라구요.

바느질에서는 약간의 실망감은 있을수가 있지만, 1만원 이하의 제품이고, 전체적인 느낌은 대단히 만족합니다.

이번 겨울은 이녀석과 같이 나야 하는데, 얼마나 입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래 입을수 있을거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위 포스팅은 돈카츠 소년의 개인 사비를 투자하여 구입한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