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대전 종아리 보톡스 잘하는 곳! 보니엘 의원 강추~

안녕하세요. 돈카츠소년 입니다.

오늘은 대전 종아리 보톡스 시술 잘하는 곳!

보니엘 의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보니엘 의원에서는 다가오는 봄 이벤트로 프랑스 퍼펙타 1cc20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종아리에 콤플렉스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대전 보니엘의원에 대해서 한번 천천히 알아 보도록 할까요?



대전 보니엘 의원에서는 유토닝LF, 토닝&리프팅 

뿐만 아니라 기미/잡티, 처진 주름 피부에 관련한 전반적인 뷰티 시술에 전문화된 곳입니다.



아무래도 뷰티쪽 관련해서 그런지 몰라도 병원 인테리어가 너무 아름 답네요.

시술 받기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대전 보니엘 의원의 경우에는 매월 수익금의 일정액을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입니까?



의료 기기 또한 전문화된 기기로 소비자에 대한 신뢰를 주는것 같습니다.


대전 보니엘의원 함영찬 원장은 "엘란쎄는 피부에서 탄력과 재생을 담당하는 콜라겐 타입1, 타입3을 자체적으로 생성하도록 만들어 볼륨감, 피부 탄력, 피부 톤 밝기 등 근본적인 개선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라며 "덕분에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점점 부드러워져 본인 피부처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대전 보니엘 피부과 함영찬원장은 “필러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들의 주성분은 체내에서 존재하는 물질이거나 고분자 화합물질로 인체에 무해하며, 일정기간이 지나면 체내에서 100%흡수되어 사라지는 만큼 이물감이 없어 부담이 덜하다”며 “이런 특징으로 인해 이마, 코, 볼, 광대, 무턱, 팔자주름 등에 시술이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8개월~최대 2년까지 유지되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녹일 수 있는 등 교정도 수월하다”고 밝혔다.


“간단한 시술로 시술직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필러의 특성으로 인해 연령대에 관계없이 대전 뿐만 아니라 전국의 많은 여성들이 필러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주로 10대~30대 여성들의 경우 본인이 콤플렉스라고 생각되는 부위를 개선하려는 목적이 크고 40~60대 여성들의 경우에는 피부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긴 부위를 개선하고 있다”고 분석했다고 하네요.



간단한 시술이라도 전문성이 확인된 곳에서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의 경우 무조건 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그 사람의 얼굴 형태에 따라서 조언과 시술을 해주신다고 하네여.



시술 받는곳도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네요.

대전 보니엘의원다운 인테리어인거 같습니다.

시술을 받는 사람도 기분좋게 시술을 받을수가 있는 분위기인거 같아요.


현재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수험생들과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방학기간인 요즘 수험생들은 이제 예비 대학생이 될 생각에 들떠 있고,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은 나이인데, 

저렴한 가격대의 전문성이 확인된 곳에서 저렴하게 시술을 받을수도 있으니 이거야 말로 일석 이조 아닌가요?



대전 보니엘 의원을 찾아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지도 약도 올려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길찾기로 쉽게 찾아 갈수도 네이게이션으로 쉽게 찾을수가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홈페이지 가시면 온라인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