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친구와 파리 시내 배낭여행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다들 어떻게들 지내고 계시는지요!

 

저는 이번에 고등학교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자 파리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처음 도전하는 해외여행이자, 배낭여행으로써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요.

 

그래도 나름 즐겁게 추억을 쌓고 올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파리의 명소를 딱딱 집어서 다녀올 수 있고, 눈이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여행을 하다보면 소매치기도 많을 것 같고, 그 나라에 대한 정보도 부족해서

 

어찌할지 당황하고 힘들어할 경우가 많을 것 같아서 좀 많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 알아보니 파리윙로드라는 여행사가 있더라구요?

 

여행 사진은 물론 위 걱정까지 다 덜어주는.. 편안한 여행사..라는데

 

근데 솔직히 긴가민가 했어요~ 여행사가 다 똑같겠지.. 이런 생각으로

 

평가도 좋길래 그냥 신청을 했었거든요!


근데 이게 웬걸.. 일정표도 엄청나게 잘 짜주시구요!

 

더워죽을 것 같았는데 차량 지원도 해주셔서 편안하게 다닐 수 있었네요!!

 

더군다나.. 엄청 숙련된 가이드 분이신지 설명을 명쾌하게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저렴하고, 둘이 가도 괜찮은 가격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여행을 하면 사진도 많이 남기고 싶고해서 카메라를 하나 구입할까 했는데..

 

아쉽게 자금이 없는 관계로 핸드폰 사진으로 남겨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 명소마다 포토존이 있는 곳이 있는데 그런 부분은 다 찍어주시더라구요~

 

스냅샷도 무료로 다 제공해주시구요..




솔직히 여행사 패키지에서 찍어줘봐야.. 한 두장 남길 수 있는 그런거라고 생각했는데

 

파리윙로드 정말 좋은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후회없는 여행, 편안한 여행, 남들보다는 좀 더 색다른 여행을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또 다시 파리여행을 가기위해 파리윙로드에 다시 예약하려는 상태입니다~





여러분들도 고민하지마시고 좋은 여행사 파리윙로드 한번 이용해보세요!!

아차! 지금 들어가보니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팔로우/게시글 스크랩/좋아요 클릭으로 1인당 76,000원씩..


.. 대박인 이벤트네요..

 

할인 적용해서 같이 진행을 해야겠어요~!!!

 

여러분의 좋은 추억과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여행 파리윙로드

 

여행사를 택하시면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라고 제가 주소 하나 남기고 가겠습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pariswingroad/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ariswingroad/

 

카카오톡: pariswing

 

전화번호: +336 5267 2722

http://파리윙로드.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