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16 위너스톡 강연회에서 강연도 듣고 경품도 응모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입니다.

오늘은 강연회도 듣고 벤츠 경품도 탈수 있는 위너스톡 강연회에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식 관련한 강연회인데요, 많은 분들이 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계서서 그런지 위너스톡 강연회에 많이들 참석을 하셨네요.

그럼 본격 적으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너스톡 강연회에서는 국내 주식 및 해외주식 고객 맞춤형 거래 화면을 제공하며, 신속 정확한 당일 시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말보다는 강연회에서 강연을 들으시는게 더 귀에 쏙쏙 박힐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mc 딩동이 재미있게 사회를 보며, 많은 분들이 주말에 시간을 내러서 참석한 모습이 보이네요.

강연 내부에는 많은 분들이 들으실수 있도록 자리가 상당이 많이 있네요, 관심사가 주식인 분들이시겠죠?

 

 

강연회 외부에는 많은 분들을 맞이 하기 위하여 준비 되어 있으며, 줄서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위너스톡 강연회의 인기를 실감 할수가 있었습니다.

 

 

위너스톡 강연회에서는 강연중에 경품 추첨을 통하여 벤츠를 증정 한다고 합니다.

멋진 강연회도 듣고, 경품도 받으시면 기분이 정말 좋을거 같애요.

벤은 분들의 로망 벤츠 입니다. 저도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ㅎㅎ

 

 

위너스톡 강연회에 배우 김상중씨도 온다고 하시니,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석이조 라고 생각이 드네요.

주식 관련 정보에 대해서 강연회도 듣고, 배우 김상중씨도 보고, 개인적으로 너무 팬입니다.ㅎㅎ

 

 

가수 이애란씨 다들 아시죠? 백세인생을 불렀던 가수 입니다.

이번 해에 많은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기도 합니다.ㅎㅎ

강연 뿐만 아니라 각가지 행사들도 있으니, 시간이 나시고,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너스톡 강연회에 참석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2016 위너스톡 강연회강남 sc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이 되며 배우 김상중씨랑 이애란 씨가 초청인으로 오시네요.

간단하게 나마 식순에 대한 이미지를 첨부 하였으니, 참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식순은 사정에 의해 지연되거나 변경이 될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2016 위너스톡 강연회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주말에 시간이 나시거나 주식이 관심이 많은 분들이시라면 한번 가보셔서 강연을 들으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2016 주식강연회 최종화 : 경품추첨식 (김상중)

 

아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 마케팅이즈 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