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수원헤어샵 루다 헤어를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돈카츠 소년 입니다.

요즘 남성분들도 헤어샵에서 많이 머리들 하시 잖아요?

수원분들을 위한 수원 헤어샵 " 루다 헤어" 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실외 인테 리어 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 해서 헤어샵이 아닌 커피샵 인줄 알았습니다.

그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들이 많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음료 같은 경우에도 종이 컵이 아닌 투명 아이스 잔에다가 주는걸 보면 고객들을 위한 헤어 샵이라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수원 헤어샵 "루다헤어" 의 인테리어는 전반 적으로 너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관리를 잘하는 헤어 샵 인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즐길거리가 준비가 되어 있네요.

여러 종류의 잡지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맥심이 눈에 띄네요 ㅎㅎ

 

 

저희 동네에서 "루다헤어" 처럼 이런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전체적으로 푸른색 계통의 인테리어가 눈이 띄네요.

 

 

수원 헤어샵 "루다 헤어" 처럼 이런 헤어샵이 없는데, 정말 충격 그 자체 입니다.

원장님이 센스가 정말 좋아 보이시네요.

머리를 자른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자르고 싶어 지네요.

 

 

수원 헤어샵 "루다 헤어" 에서는 고객 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신규 고객 님들에게 최고급 클리닉 제품 무료 제공, 회원권 사용시 모든 시술 30% 적용, 모든 염색 30% 세일 을 진행 중에 있네요.

클리닉 제품이라도 받아 보고 싶은 1인 입니다. ㅎㅎ

 

 

수원 헤어샵 중에서도 아마 최고의 헤어샵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수원에서 2년정도 살았었는데, 이런 헤어샵은 처음 봅니다.

 

 

수원 헤어샵 "루다 헤어" 에서는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정품을 사용한다는 자부심이 있녜요.

원장님의 철학이 느껴지는 순간 입니다.

 

수원 헤어샵 "루다 헤어" 의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408-23번지

매장 전화번호: 031-227-2533

( 지도를 클릭 하시면 더욱 자세한 지리적 정보를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

 

 

 '위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