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각종 전자 제품

롯데 필링스 전자레인지 LMF-020BMW(화이트)/20L


여자친구가 전자렌지를 하나 사줘서 후기를 한번 올리려구요. 기분이 아주 좋네요.
선물은 머가 됐든간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제품-롯데 필링스 전자레인지(LMF-020BMW 화이트) 20L
가격-50.000~55.000원 형성
구매처-선물 받음

링크:검색 필요

 

 상품이 도착 했습니다. 포장이 짱짱 합니다.

 필링스 전자레인지

 제품이 흔들리지않게 포장이 아주 견고하게 되어서 왔습니다.

 드디어 제품이 보이네요,

 컨트롤러 심플하지만 있을건 다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받침대 구성은 유리판돠 밑에 받치는 돌아 가는거 하나 있습니다.

 

 

 충격주의!!! 경고 안내문.!!!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생각-
전자레인지가 요즘에는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집에서 밥을 많이 해먹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전자레인지 선물은 저한테 있어서 아주 맞춤형 선물 인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여친님께서 사준다고 했는데, 제가 그렇게 필요하지 않은거 같아서 안해줘도 된다고 했었는데,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해줘야 겠다고 생각을 했나봐요.
어쨌든 설치후 시험가동으로 삼각김밥을 돌려보았습니다. 소리는 조금 큰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잘 익혀집니다.
덕분에 이제 밥도해서 냉동실에 얼려 필요한만큼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하하.